스피루리나 효능 부작용 복용법 주의사항 모든것 총정리

스피루리나 효능 부작용 복용법 주의사항 모든것 총정리

요즘 각종 건강식품들이 떠오르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건강식품 중 하나인 스피루리나! 스피루리나는 영양가가 높아 체내 노폐물 제거와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어요. 하지만, 스피루리나를 복용하기 전에는 반드시 부작용과 주의사항을 알아두어야해요. 오늘은 스피루리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스피루리나 효능

 스피루리나는 어떤 효능이 있나요?
스피루리나는 천연식물성 영양소의 대표격으로 근육, 뼈, 눈, 뇌 등에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스피루리나는 다음과 같은 효능을 가지고 있답니다.

 

 1   면역력 증진

 

 2   노폐물 제거

 

 3   피로회복

 

 4   눈 건강에 좋음

 

 5   다이어트 효과

 

 6   다이어트 효과

 

 7   노화방지

 

스피루리나 부작용

 

스피루리나를 복용하면 부작용이 있나요?


스피루리나는 대체로 안전한 식품으로 알려져 있어요. 하지만, 몇몇 사람들은 스피루리나를 복용하면서 부작용을 느낄 수 있어요. 스피루리나를 복용하면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는 경우는 다음과 같아요.

 

 1   소화불량

 

 2   복통

 

 3   설사

 

 4   구토

 

 5  두통

 

 6   미열

 

 7   체중감소

 

 8   혈압상승

스피루리나 다이어트

그렇다면 스피루리나를 복용할 때 주의사항은 무엇일까요?


스피루리나를 복용할 때는 다음과 같은 주의사항을 지켜야해요.


1. 복용량을 지켜주세요.
2. 알러지가 있는 경우 섭취를 자제해주세요.
3. 임신 중인 여성은 섭취를 자제해주세요.
4. 약물 복용 중인 경우 섭취 전 의사와 상담해주세요.
5. 철분, 칼슘, 비타민C 함유 식품과 함께 복용하지 마세요.
6. 스피루리나는 건강식품이지만, 일반식품처럼 보관해주세요.

스피루리나 복용법

 스피루리나는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지만, 부작용과 주의사항을 알아두지 않으면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어요. 그래서 스피루리나를 복용하기 전에는 반드시 부작용과 주의사항을 확인하고, 본인의 상황에 맞게 적절한 양을 복용해야해요. 건강한 몸을 위해 스피루리나를 적극적으로 활용해보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으셔도 아래 하트❤️를 클릭하실 수 있으십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질문 있으시면 남겨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의견 댓글로 남겨주세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댓글,

슬선생

💊몸건강&정신건강 글 모음💊